KOCHAM Business Directory 2006 KOCHAM April 9, 2012

KOCHAM Business Directory 2006

07

   발행시기 2006년 2월

   간행물 형태 7" X 10", 221P

   가격 $30

   구입방법 필요한 개인이나 단체는 $30(우송비 포함)의 Check와 정확한 주소를 본 회의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우편 발송해 드립니다.

   내용보기

 

미한국상공회의소는 회원사를 중심으로 미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의 주요 사업내용과 Network을 담은 ‘KOCHAM Business Directory’를 2년마다 발간하여 왔습니다. 본 자료는 미국주재 지상사와 금융기관, 그리고 미국 내 한인 기업체의 주요 사업내용과 연락정보 뿐만 아니라 유관기관 및 주요 서비스기관의 정보를 수록하고 있어 귀중한 사업정보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본 회의소는 지난 2006년 2월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기업과 한인기업의 최신 정보를 정리한 ‘KOCHAM Business Directory 2006’을 발간하였습니다.

‘KOCHAM Business Directory’에는 본 회의소 회원사를 포함하여 미국 내에서 기업활동을 하고 있는 310 여 개 한국 지상사 및 한인기업의 기업개요, 주소, 연락처, 사업형태, Product & Service 등 최신의 풍부한 자료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본 회의소의 Home Page(kocham.org)를 통해서도 KOCHAM Business Directory 내용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책자를 통해 회원사 및 비회원사와 개인들께서 미국 내 한국기업의 정보를 공유하는 네트워크 도구로 활용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Writ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