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HAM] 2022 KOCHAM 신년하례식 KOCHAM January 4, 2022

[KOCHAM] 2022 KOCHAM 신년하례식

안녕하십니까.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1월 3일 총 30여분이 참석해주신 코참 신년하례식에는 윤태봉 회장의 신년사에 이어 신임 뉴욕총영사로 부임하신 정병화 뉴욕총영사의 인사, 그리고 이승걸 수석부회장(심성물산 북미총괄), 장형균 이사(무역보험공사 뉴욕지사장), 노윤호 이사(NH농협은행 뉴욕지점장)의 공로패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사진 참고) 
그리고 새로 부임하신 박호찬 삼성물산 북미총괄, 원준연 무역보험공사 지사장, 이병훈 대한항공 지점장, 김우진 롯데뉴욕펠리스 호텔 대표의 인사도 있었습니다. 
‘2022년 한 해도 코로나의 후유증 극복및 새로운 시대의 통상환경을 회원사들이 힘을 모아 지혜롭게 대처하자’는 회장님의 신년사대로 회원사가 상호 협력하여 좋은 결과를 이루어내는 한 해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2022년 코참 신년하례식은 백신 접종자 입장뿐 아니라 행사내내 마스크를 착용하며 코비드-19 프로토콜을 지키며 진행하였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과 회사에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OCHAM 사무국 드림

Writ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