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미주중앙일보
코참, 우리한국학교에 스승의 날 감사 및 수학경시대회 시상식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코참)는 스승의 날(5월 15일)을 맞아 18일 부설 우리한국학교 교사진의 수고와 은혜에 고마움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우리한국학교는 SK 아메리카 후원으로 열린 제 21회 수학경시대회 시상식을 갖고 최태리 학생에 이사장상, 신서우∙권규리 학생에 학교장상 등 우수 학생들에 상을 수여했다.
출처: 미주중앙일보
코참, 우리한국학교에 스승의 날 감사
박호찬 회장, 우리한국학교 교사진에 감사 뜻 전해
수학경시대회, 최태리∙신서우∙권규리 학생 등 수상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이하 코참)는 5월 15일 스승의 날(세종대왕 생일)을 맞아 부설 우리한국학교에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우리한국학교는 18일 “코참 회장을 맡고 있는 박호찬 삼성물산 미주 총괄이 스승의 날을 맞아 우리한국학교 교사진의 수고와 은혜에 고마움을 드리는 감사의 뜻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또 우리한국학교는 최근 개최된 2024년 제 21회 수학경시대회에서 다수의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상을 받았다며 수상 내역을 공개했다. 수학경시대회는 SK 아메리카가 풀 스폰서로 후원. 18일 열린 시상식에서는 3학년 최태리 학생이 이사장상, 신서우∙권규리 학생이 학교장상을 수상했다.
한편 우리한국학교는 뉴저지 주 듀몬트에 소재하고 있으며, 한국의 교과서로 본국 교육과정을 오전 9시~오후 1시 30분까지 수업하고 있다.
다음은 올해 수학경시대회 수상자 명단이다.
-이사장상: 최태리(3학년)
-학교장상: 신서우(5)∙권규리(6)
-우수상: 이주호(4)∙전대현(4)∙박정빈(5)∙남궁재원(5)∙김승유(6)∙전정현(6)∙박지우(7)
-장려상: 이용준(4)∙정주아(4)∙권예승(5)∙이서준(6)∙정유현(7)∙정유진(7)∙이예현(8)∙이유빈(8)
출처: 한국일보
우리한국학교, 수학경시대회 시상식
코참 부설 우리한국학교는 18일 제 21회 수학경시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최태리(3학년) 학생이 이사장상을, 신서우(5학년)∙권규리(6학년) 학생이 학교장상을 각각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