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한인 고교생 여름 인턴쉽 KOCHAM March 29, 2011

2011년 한인 고교생 여름 인턴쉽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

2011 여름 인턴쉽 프로그램

New York, NY 2011 3 7 –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는 고등학생들이 깊이 있는 직장 경험을 할 수 있도록1996년도부터 “Summer Internship Program”을 성공적으로 주최해왔습니다. 올해로 16년째가 된 이 프로그램은 11학년과 12학년에 재학중인 고등학생들의 지원이 가능하며 은행, 약국, 보험중개사 사무실 그리고 의사 사무실과 같은 곳에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유급 인턴쉽입니다. 선발된 SIP 학생들은 뉴욕시에서 다양한 지역 서비스 행사와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저희는 지역사회의 학생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미래에 밝은 빛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도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인턴쉽 기간 동안 개인 발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매너 그리고 복장을 포함한 성공적으로 인터뷰를 하는 방법 등을 배울 것입니다. 학생들은 또한 금융 교육과 CPR(심폐 소생술) 트레이닝과 같은 매우 유용한 지식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2010년 인턴이었던 Richar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번 인턴쉽은 고등학교와 대학교 사이의 기간에 주어진 훌륭한 기회가 되었으며 새롭게 습득한 지식들은 미래에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의 문화에 대한 가치를 배우게 되었고 더 나아가 앞으로 어디서나 적용될 수 있는 보편적인 지식들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또한 Darien(2010년 인턴)은 “대학교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2010년 여름을 주목할 만하고 알찬 기간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정확하면서도 확신있는 의사 소통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인턴쉽을 통해 저의 성격을 개선할 수 있었던 중요한 경험이었습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현재 참가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12학년이 되거나 이번 가을에 대학 신입생이 된다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UnitedHealthcareSIP.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학생들과 회사 후원자 분들께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로 연락을 주십시오.

Phone: 646-571-8268

Email: info@UnitedHealthcareSIP.com

Web site: UnitedHealthcareSIP.com

Writ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