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담회] 국회의장단 주최 지상사 대표 조찬 간담회 KOCHAM September 15, 2016

[간담회] 국회의장단 주최 지상사 대표 조찬 간담회

단체사진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회장 김원기)는 15일 롯데뉴욕팰리스 호텔에서 정세균 국회의장 및 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박지원 국민의당 원내대표 등 미국공식 방문단을 모시고 지상사 대표 조찬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날 간담회에 참석한 각 기업 및 기관 대표들은 사업현황 및 각종 애로사항을 자유롭게 토론하였고, 3당 원내대표의 격려 말씀이 있었습니다.

정세균 국회의장은 이 날 간담회에서 “최근 정치, 경제, 안보 등 국가적인 어려운 상황에서 당의 협치를 희망하는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여야 3당 원내대표들과 함께 미국 순방을 하게 되었다.”며 “우리 기업들이 반 자유무역 정서, 반덤핑, 상계관세 문제 등 현장에서 겪는 문제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앞으로 의회도 노력하여 미국에서 경제활동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날 간담회에는 포스코아메리카, 포스코대우아메리카, SK바이오Pharm, SK USA, 한화, 삼성전자, 코오롱, LG전자, 삼성SDS, CJ제일제당,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및 우리은행, 기업은행 등 금융기관,  KOTRA, 무역협회 등이 참석하였습니다.

 

 

 

단체사진2

160915 정세균국회의장-1

160915 정세균국회의장-총영사 2

160915 헤드테이블 2

160915-김원기-포스코-법인장

160915 전체테이블

Writ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